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허가업체 캐시나우!!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새제품이 나오고있는 모바일 휴대폰시장

종이에서 플라스틱으로 이제는 핸드폰만 있으면 모든 결제가 가능해질 정도로 스마트폰결제 시스템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중 소액결제는 어떤기능일까요?


'과거 통신사가 주관하던 기능이였는데 지금은 다날,모빌리언스등 결제대행사가 고객이 모바일소액결제를 시도할때 미리 결제처리를 돕고 익월 휴대요금납부일에 합산 청구되도록한기능입니다.'

우리는 주로 음악사이트 정기결제 및 상품구매,게임아이템등을 구매하는데 사용하곤하는데이제는 급여일전이나 급한소액이 필요할때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이용이 가능한 회사를 통해서 자금을 확보하고는합니다.

꼭 필요한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쓰일수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는 어떤 회사를 고르고 이용해야할까요?

캐시나우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알려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바로 회사 선정입니다.

모든 서비스 상품이 그렇듯이 말하기 보여주기 나름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할수있는곳을 선정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결제방식입니다.

결제후 입금을 미룬다거나 최초 약속된 내용과 다른 이야기를 한다던가 고객을 기만하는 행위를 할 수 있기때문에 즉시 처리가 가능한지 꼭 체크를 해야겠습니다.

세 번째는 진행자와의 소통입니다.

대기업 중기업 소기업을 막론하고 c/s 교육이 잘 안되어 있는 곳에 문의를 할경우 내가 원하는 진행 정보의 피드백을 받기 어려운데요 특히나 꼭 필요해서 급할때 찾는 소액결제 현금화서비스를 이용할때는 특히나 진행자와의 소통이 정확하게 이루워질수있는지가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꼭 주의하세요!!

소액이 급한분들을 노리고 접근하는 미허가업체들이 문제를 크게 만드는경우가 있습니다.

걱정없이 믿고 진행 할 수 있는곳은 어떤곳일까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전문브랜드 캐시나우!!

허가된 사업자와 통신판매허가 번호를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사업자번호 496-87-00870

통신판매 제 2018 -서울강남 -00890호


 ▼▼




캐시나우는 주)해무스의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브랜드 네임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캐시나우 이용전 소액결제현금화 사기피해사례

캐시나우 고객 이용후기 cashnowtalk